HSBC 국내 지점 폐쇄 안내

2014년 10월 6일

Q&A 자세히 보기

HSBC 고객님께

당행은 2014년 2월 5일에 감독당국으로부터 지점 폐쇄에 대한 본인가를 받았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에 HSBC의 10개 지점이 2014년 3월 21일자로 공식 폐쇄되었습니다. 당행은 이 과정에 있어서 발생할 수 있는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고객님께는 아래와 같은 변화가 있을것입니다.

  • HSBC의 10개 지점 (삼성, 서초, 방배, 압구정, 광장, 분당, 인천, 부산, 대구 및 대전 지점)은 2014년 3월 21일 자로 폐쇄되었고 이후 모든 잔여 계좌는 서울 지점으로 이관되었습니다.
  • 서울 고객서비스센터는 기존 고객을 지원해드리기 위하여 계속하여 영업합니다.
  • HSBC ATM서비스가 2014년 12월 30일자로 종료 되었습니다.
  • 인터넷 뱅킹 서비스는 2014년 6월 30일로 종료되었습니다.
  • 폰 뱅킹 서비스는 추후 통지 시까지 제공됩니다.
  • 지점 폐쇄 이후 콜센터는 월요일-금요일 오전 09:00부터 오후 17:00까지 운영됩니다.

세부 사항은 Q&A를 참조해주십시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당행 콜센터 1544-3311로 문의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HSBC의 이러한 결정으로 인하여 불편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그 동안 당행을 이용해 주신 것에 대하여 깊이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성공을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영헌
HSBC 은행 개인금융부 부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