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BC 국내 지점 폐쇄 안내



최신 소식 및 상품 안내

예금거래기본약관 변경안내
2016년 4월 26일 부로 예금거래기본약관이 첨부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변경후 약관 새 창에서 열림
변경전 약관 새 창에서 열림
신구문대조표 새 창에서 열림
<시행일자 : 2016년 4월 26일>

자기앞수표 발행 서비스 종료 안내 새 창에서 열림
2016년 4월 26일 부로 자기앞수표 발행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기존에 당행에서 발행하여 보유하고 계신 자기앞수표는 종전과 같이 타행이나 당행의 창구에서 입금하실 수 있습니다.
<기준일자 2016년 4월 26일>

[중요] 기업금융고객 Xpress Pay 및 Xpress Sweep 서비스 종료
당행의 상품 정책에 따라, 2016년 7월 1일부터 국내전용 인터넷 뱅킹 시스템인 Xpress Pay 및 Xpress Sweep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현재 Xpress Pay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고 계시는 고객님께서는 향후 HSBCnet 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SBCnet 이용과 관련하여 담당 CS 매니저 또는 Corporate Customer Service Center (82-2-3708-0100)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시행일자: 2016년 7월 1일>

예금거래 기본약관 변경 안내 새 창에서 열림
예금거래 기본약관 변경 안내드립니다.(기준일자 2016년 2월 1일자)

연말정산을 위한 장기 주택저당 차입이자 상환증명서 발급 절차 안내 opens in new window

HSBC 개인금융 콜센타 자동응답서비스(ARS) 종료 안내
HSBC은행의 폰뱅킹 서비스는 2016년 1월 31일부터 자동응답서비스(ARS)가 종료되고, 콜쎈터 상담원을 통한 폰뱅킹서비스는 별도 통지시까지 계속 이용 가능함을 안내 드립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1588-1770( 다이렉트 뱅킹: 1544-3311)으로 문의 바랍니다.

예금금리 변경 안내 새 창에서 열림
예금금리 변경 안내드립니다.(기준일자 2015년 9월 8일)

금융실명법 주요 개정내용 및 관련 Q&A안내 새 창에서 열림
금융실명법 주요 개정내용 및 관련 Q&A 안내드립니다.

HSBC ATM (현금자동입출금기/카드) 서비스 종료 안내 opens in new window

기업금융 고객 원화 실세금리저축예금 이자율 변경 opens in new window

기업금융 고객 유로화 요구불예금 이자율 변경 opens in new window

FATCA (Foreign Account Tax Compliance Act) 새 창에서 열림

CRS(Common Repoting Standard) 새 창에서 열림

HSBC 개인금융 콜센터 운영 방식 변경 안내 새 창에서 열림

HSBC 인터넷 뱅킹 서비스 종료 안내새 창에서 열림

HSBC 국내 지점 폐쇄 안내새 창에서 열림

휴면예금의 재단 출연 안내 새 창에서 열림
저희 HSBC은행은 장기간 거래가 없었던 고객님의 휴면예금을 「휴면예금관리재단의 설립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미소금융중앙재단(구 휴면예금관리재단)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2015년 경영공시 안내
2015년 경영공시를 안내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2015년 경영공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5년 일반현황  새 창에서 열림
2015년 경영실적  새 창에서 열림
2015년 재무상황  새 창에서 열림
2015년 기타현황  새 창에서 열림
2015년 감사보고서  새 창에서 열림

보이스피싱 주의경보 발령 안내 새 창에서 열림
정부(금융위·경찰청·금감원)는 최근 올바른 홈페이지 주소를 입력하여도 가짜 홈페이지로 유도되어 개인의 금융거래정보 등을 탈취하는 파밍(Pharming) 수법의 보이스피싱이 지속 발생하여...

범금융권 고객정보보호 캠페인 새 창에서 열림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이 함께하는"범금융권 고객정보보호 캠페인"

금융 사기 주의안내 새 창에서 열림
최근 전화등을 이용하여 은행이나 카드사등의 금융기관이나 공공기관(금융감독원, 경찰청, 검찰청, 국세청 등)을...

피싱 주의 안내 새 창에서 열림
개인정보를 입력하도록 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이용해 금융사기를 일으키는 신종 사기수법.



고객센터

개인고객콜센터    
(상담전화 1588-1770)

다이렉트 콜센터
(상담전화 1544-3311)

운영시간 09:00 - 17:30

----------------------------------

개인고객서비스센타​

운영시간 09:00 - 16:00